www.WeirdTopics.com
외국發 따끈따끈한 포스트 에서 퍼왔습니다.

이글은 '수라'님이 쓴 글 "조선일보기자 문갑식씨 블로그 사태에 대해서.."에 대한 트랙백입니다.

일단, 'sura'님의 세상을 보는 태도가 맘에 든다는 말을 남기며 주절주절 글을 남겨보도록 하죠.^^.

저는 조선일보 안티나 프로가 아닙니다. 이 사건을 보면서 무슨 생각이 들었냐면요...뭐 이건 우리나라 기자들은 다 '투사'들 같다는 생각이 드니, 뭐 어디 꼬투리 잡을거 없나 해서 그거 끄집어 내서 한 사람 '븅신' 만드는 꼴이 이것참. 그리고 '분명히' 문갑식 기자는 사과를 했습니다만 그걸 또 뭐 법정으로 끌고 간다는 소리가 들리니....

우리나라 정치판이나 언론판이나 뭐 이건 다 못 죽여서 안달난 사람들 같아요.

한번 보십시요...이제.....조선일보 기자가 인기없던 블로그 구석에 썼던 글이 메인 뉴스에 등장하면서 이렇게 당했는데 조선일보에서 가만히 있겠습니까?

조선일보에서도 아마, 그 문제삼은 프레시안 등등의 기자들 블로그나 사생활을 꼬투리 잡을거 없나 끄집어내서 극적인 효과를 유발하겠죠...

저는 우리나라 정치판이나 언론계나 좀더 생산적인 논쟁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어느 구석에 틀어박혀있는거 찾아서 이슈거리나 찾으려 하지 말구요.

참, '프레시안'기자님의 블로그가 있는지 몰라도 아마 같은 내용을 '프레시안'기자님이 썼다면 조용히 넘어갔겠죠?

* 한번, 저한테 기회를 주신다면, 제가 기자님들 블로그에서 '꼬투리'를 찾아내서 한 사람 '븅신'만들어 보죠. 할 수 있습니다...아무렴 할 수 있구 말구요~~~.

노파심에, 제 블로그에서 '꼬투리' 찾아내서 '븅신'만들려는 사람들은 3대가 온전치 못하리오...삼가하시오~~~

* 참고사이트
조선일보 문갑식 기자 블로그

(추가 : 문갑식 기자님 블로그에 올라온 다른 글들을 찬찬히 읽어보니 좋은글도 많네요.)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