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블로그에서 유행하는 전생운을 재미로 쳐봤습니다.

※ Ego君(성XX)님의 전생운 입니다.
원숭이가 변하여 붉은 비둘기가 된 것이니 용모가 특이하고 남들보다 빼어나서 눈에 잘 띄지만 잔머리도 잘 굴리니 약삭빠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비록 어려운 일에 처할지라도 임기응변에 능하니 쉽게 일을 처리할 수 있으며 하나를 가지고 둘을 만들어내는 재주를 지녔으니 가진 게 없더라도 풍족하게 살수 있는 사람입니다. 어렵고 힘들게 돈을 벌어서 여러 사람을 돕는 면이 있으니 사람마다 좋아하는 것이며, 간혹 재주가 교묘하여 그 재주를 시기하는 사람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독립정신이 강하니 이것은 13~4세에 부모상을 당하는 슬픔을 맛보기 때문입니다. 15~6세에 귀인을 많이 사귀어서 좋은 일이 많이 생기며, 19세에는 이미 자기 할 일을 찾는 사람이라 하겠으니 하는 일마다 순조롭다 할 수 있으며 37~8세에는 운수가 대통하니 뜻한 바가 성취되어 43~4세에 많은 을 벌게 될 것이니 말년에 복이 있어 호강하게 되는 것입니다.

생각이 빠르고 깊으니 일에 빈틈이 없고, 한번 시작하는 일은 결과를 얻어내는 성품이니 어떤 일을 하더라도 끝마무리를 잘 할 것이고, 일찍 부모를 잃었으니 자립정신이 내부에 정립되어 말없이 성공을 도모하는 사람입니다. 인생이 한평생 순탄할 수 만은 없는 것이니 눈을 감고 있어도 복이 들어오는 것이 아님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이런이런 클랴님과 똑같습니다 -_-;;
13~4세에 부모상은 당하지 않았지만... 줄초상을 맛보았습니다. 외할아버지, 외숙모, 이모부, 외할머니 등등등. 사인(死因)은 여러가지입니다 =_=;; 안좋은 일들을 많이 당했지요. 그리고 아부지의 교육열때문에 서울에 올라와서 엄청난 시련들을 겪게 되죠.

17세 때인 고등학교 입학해서야 좀 친한 친구들을 사귈수 있으며.. 중학교땐 기억을 잊고 싶지만 고등학교때에는 귀인과 같은 친구, 선생님들을 만나서 좋은 일이 많이 생겼죠.
(수업은 안듣고 고등학교 학생부 교무실에서 컴퓨터 고치거나 컴퓨터실에서 컴퓨터 고치거나 아님 컴퓨터 관련 상은 다 휩쓸거나 등등..지각해도 대학가는 지름길 방망이 매질은 피했습니다 =_=;;)

19세때 담임의 강권으로 수시 1학기 원서를 억지로 써서 =_=;;(아직도 꿈에 고3교무실에서 고3 담임이신 이모 교사가 매들고 겁주는 장면을 꾸고 있음 ㅠ_ㅠ) 대학교를 갔다만.. 주위 사람들은 수능공부할때 놀았습니다 -_-;;

하는 일마다 순조롭다 할 수 있으며 37~8세에는 운수가 대통하니 뜻한 바가 성취되어 43~4세에 많은 을 벌게 될 것이니 말년에 복이 있어 호강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 글을 읽고 나서의 소감은




43~4세에 돈!
자본주의 사회에선 돈이 최곱니더. -_-;;

그렇다면 강남의 억대 아파트 사고 상상만 하면 좋군요^^

근데 군대는 어떻게 하나요? ㅠ_ㅠ


지금 군대 문제가 심각합니다 -_-;;

'끄적거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논 4화 감상  (4) 2006.10.30
경제성공학  (7) 2006.10.28
딴나라당의 만행?  (3) 2006.10.15
빈칸채우기 문답  (4) 2006.10.14
O-Game 도중  (8) 2006.10.13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