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 Logo
Firefox Logo by Keng Susumpow 저작자 표시

드디어 Mozilla Firefox 3.6이 출시되었습니다!

Firefox의 새버전은 여러가지 향상된 기능을 보여줍니다.

데이터를 로드하는 시간, 시작 속도, 안정성, 자바스크립트 실행을 빠르게, 자바스크립트를 부드럽게 실행할수 있게, 향상시킨 Gecko 1.9.2 web-rendering 엔진을 사용해서, 이전의 Firefox 3.5보다 20% 더 빠른 속도 향상이 있습니다. 

추가로 Personas라는 기능을 추가하여, Firefox에 한번의 클릭과 재시작 없이 마음껏 화면을 고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HTML5를 전체적으로 지원합니다.

Firefox 3.6에 대한 자세한 특징들은 여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영문, English)

아래는 Firefox 3.6의 새로운 기능을 설명해주는 동영상입니다.

What's New in Firefox 3.6

저는 2010년 1월 22일 오전 2시 30분(PST 1월 21일 오전 9시 30분)에 Mozilla Foundation에서 Firefox 3.6이 나온다는 발표를 들었습니다.

Firefox 3.6 will be available for download at www.firefox.com on Thursday, January 21st at 9:30am Pacific Standard Time.

그러나 2010년 1월 22일 오전 1시 30분경 Mozilla측에서 1시간일찍 Firefox 3.6 파일을 올리고는 3.6 출시가 되었다는 발표가 홈페이지에 나왔습니다.

 

Firefox 3.6 파일이 미리 서버에 올려진걸 바로 나온 것을 보고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Firefox 3.6 설치화면입니다. (기존에 Firefox 3.5버전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두근두근, 드디어 Firefox 3.6을 설치하는 순간입니다!

Firefox 3.6설치하는데, 저는 기본적으로 Standard로 설치하였습니다.

Firefox 3.6 설치 경로를 지정하고 Upgrade를 해줍니다. 여기선 이미 Firefox 3.5가 설치되었기 때문에 경로지정을 안해줘도 됩니다.

Firefox 3.6으로 Upgrade중입니다.

드디어 Mozilla Firefox 3.6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를 마무리 하고 나서 Firefox 3.6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Mozilla Firefox 3.6 설치 인증완료!

나도 이제 Mozilla Firefox 3.6 사용자!

ps. 저는 이번에 Firefox 3.6을 설치하면서 에반게리온(Neon Genesis Evangelion) 테마로 변경하였습니다^^

Mozilla Firefox 3.6 Evangelion Theme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