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ego의 트위터 - 2010년 04월 17일

Twitter 2010.04.18 00:14 Posted by StudioEgo
profile_image @comang013 남자는 군대 갔다왔나 안갔다왔나로 구별을 합니다만 휴 - 0:17 #
profile_image RT @estima7: 미국의 IT업계가 다시 고용창출을 주도하고 있다는 WSJ기사 http://bit.ly/dAHCeG 구글, 애플, 인텔 등 IT거인뿐만 아니라 스타트업까지 다시 사람 뽑느라 정신 없다고. 누가 IT가 고용창출을 못한다했던가. - 0:56 #
profile_image @Innocencia 그러다 맥 빠가 되는겁니다?! - 1:25 #
profile_image 이제 모바일 환경과 결합을 꿈꾸는듯? 지역기반으로 검색을 하려는 구글 대단하다.RT @TechCrunch: Google Suggest Becomes More Local - http://tcrn.ch/bKZQjH by @erickschonfeld - 1:27 #
profile_image @modalove 이미 GPS가 달린 안드로이드폰에 구현되었던 겁니다. 유선랜에서 지역(국가, 장소)대를 판별해서 해줄겁니다. - 1:30 #
profile_image 허걱 무섭... Twitter가 앱을 배포하니 Seesmic 제작하는 분이 욕을.. RT @mashable: Seesmic Founder to Twitter Naysayers: “F— You” [VIDEO] - http://bit.ly/atzAqt - 1:37 #
profile_image @SkyKiDSkr 저도 학교에서 야근?! 입니다 - 1:42 #
profile_image @mcthebob 집에 가고 싶어요 ;ㅁ; - 1:51 #
profile_image 안드로이드 마켓이 성장중. RT @androidmy: Android Market pushes past 38000 apps | Electronista - http://bit.ly/caMoPj - 1:53 #
profile_image @mcthebob 지금 건물에서 전혀 나갈 수 없는 감금상태. - 1:56 #
profile_image @sukpill 자료구조는 그까이꺼... (예전 선배님들은 이렇게 말했지. 자료구조는 재수강이 기본, 삼수강은 선택 이거였나? ㅎㄷㄷ) - 2:8 #
profile_image @somebodil 군인 후배가 트위터를?! 갑자기 군대간 @ludens_ 생각이 나구나... - 2:9 #
profile_image RT @dusskapark: @onePCsystem http://twitpic.com/1g1f1o - 원피씨의 오픈을 축하합니다!!! 이벤트 응모입니다!! - 2:23 #
profile_image RT @MobileCrunch: Android 2.1 update for the Sprint Hero bumped back to early May? - http://is.gd/bvQJP - 3:4 #
profile_image 지금 배고픈데 밖을 나갈수가 없음 -_- - 4:5 #
profile_image 토요일 아침, 시험감독 들어가야지. (할일은 다 못하고 시험감독이라...) - 9:42 #
profile_image 시험감독전 교수님께서 사주신 커피 - http://moby.to/3a2cv4 - 11:50 #
profile_image 시험감독전 교수님께서 사주신 커피 [pic] http://ff.im/j8a4d - 12:42 #
profile_image 뭔가 이제야 갈피가 잡힐 것 같다. 난 아직 어려서인지 너무 모르는게 천지 - 15:25 #
profile_image @ludens_ 나 졸업 문제가 이제 좀 실마리가 잡혀서 ㅠㅠㅠㅠ (지금 늦었음) - 15:40 #
profile_image @eripu 시험감독 들어갔다왔습니다 ㅎㅎ - 15:40 #
profile_image 저도 잠에 약해요 RT @sharkbari: 잠에 약한 AB형..... - 15:40 #
profile_image @ludens_ 졸업 안하면 @ludens_ 를 선임으로 모셔야 할듯 ㅋㅋㅋ - 15:42 #
profile_image @ludens_ 설마... 아저씨 취급하겠어? 나이 많은 후임을 "야" 이렇게 부르지 ㅋㅋㅋ - 15:54 #
profile_image 이제 교보문고가서 책 구입해야겠습니다. (구현좀 해볼까? @.@) - 16:1 #
profile_image @ladyqaqa 안드로이드폰에서는 Seesmic이 진리!!!!!! - 16:18 #
profile_image 드디어 탈출 (@ 홍익대학교 제2신관) http://4sq.com/8XvJla - 17:12 #
profile_image 이제 강남가자. (@ 상수역) http://4sq.com/5KDkzM - 17:16 #
profile_image 4호선 타고 바람쐬러. (@ 4호선 삼각지역) http://4sq.com/a9zqd1 - 17:33 #
profile_image 한강구경중. 이제 봄을 실감함. (@ 동작대교) http://4sq.com/bmBTWm - 17:39 #
profile_image 책구입. 집에서 훑어봐아지 (@ 교보문고_강남점 w/ 2 others) http://4sq.com/d53pdl - 18:12 #
profile_image 맥북구경하러감 (@ Freesbe) http://4sq.com/ajZcIN - 18:13 #
profile_image @Kyciyas 프랑스라면 벅스뮤직과 멜론뮤직이 한국 안드로이드마켓에만 된다는 단점 ;ㅁ; - 18:19 #
profile_image @Kyciyas 예. 모토로이 2.1로 올렸더니 /data 접근권한을 모토로라사에서 막아서 뺄방법없음 - 18:27 #
profile_image 9호선 신논현역에서 2호선 강남역까지 강남대로를 활보중. - 18:30 #
profile_image I'm at 강남역 (강남구 강남대로 303, Seoul). http://4sq.com/bqq8yQ - 18:32 #
profile_image @mcthebob 아니 이게 무슨. 여기 일반적인 대학원생이요! =_= - 18:38 #
profile_image @Kyciyas 설마 다운로드가 느리다니. 구글이 속도느릴애가 아닌데, 혹시 3G망연결? - 18:40 #
profile_image 풉. 나 자신을 알기위해서 노력중인 평범한 대학원생. RT @mcthebob: @studioego 너 자신을 알라. 소크라테스 - 18:43 #
profile_image 엉엉 @Kyciyas 옹 나보고 덕후라는 사람만났어요 엉엉 RT @mcthebob: ~인 덕후청년을 보시면 111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RT @studioego: 9호선 신논현역에서 2호선 강남역까지 강남대로를 활보중. - 18:48 #
profile_image 흠. 왜 속도가 느릴지는 아마도 지메일, 켈린더 등의 동기화일수 있음. 새로사고 구글계정을 연결하면 구글서버와 통신하고 동기화하는게 일반적인 과정. - 18:51 #
profile_image 2호선 잠실역에 내려 8호선 잠실역 환승통로 활보중. 내 옷차림이 폐인같아 보임 ;ㅁ; - 18:52 #
profile_image @Kyciyas 맨처음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접근할때 구글계정 입력하고는 휴대폰에 구글계정 등록됨. 그후 메일과 검색, 캘린더 동기화하려면 setting에서 Accounts & sync에서 sync해주면됨. (영어기준, 프랑스어는 모름 ㅋㅋ) - 18:59 #
profile_image @dusskapark 메일링양조절할때 5일간만 받게해서 속도느림을 방지합니다. 여기 구글 계정 2개와 구글앱스 계정 3개 동기화한 1인. - 19:0 #
profile_image @Kyciyas 구글계정 휴대폰에 등록 ㄱㄱ - 19:1 #
profile_image 천호역도착. 이제 집에서 백숙먹어야겠음. - 19:3 #
profile_image @Kyciyas 다운로드후 starting download 만 뜨고 진행안된다니 증상이 wifi 신호 잘 못잡나는 생각을 함. - 19:5 #
profile_image @Kyciyas 예 구글계정등록하면됨 - 19:7 #
profile_image 레진사마!! RT @iFoog: 레진사마 포스팅 http://lezhin.com/545 마지막 포스터랑 레진사마 멘트보고 빵터짐(당연히 19금) - 19:7 #
profile_image 저녁먹으러 집으로 (@ 강동역(5호선)) http://4sq.com/9gKvi1 - 19:13 #
profile_image @Kyciyas 음? 이상하다. @.@ - 19:14 #
profile_image @onepcsystem @dusskapark @mcthebob 제가 왜 덕후 청년인가요?? (이래뵈도 열심히 노력하는 평범한 대학원생 ;ㅁ;) - 20:45 #

Web Developer. My native language is Korean(한국어) My hobby is Learning Language(English,中國語[繁體中文/简体中文],日本語) Interested Mobile & Web #Unicode #CJK #文字 #漢字 #이상한모임
저는 초등학교 3학년때 역삼동 아부지 회사에서 접해보았던 Netscape Browser를 보고 인터넷에 빠져들었습니다. Web에 대해 관심이 많으며 음악을 좋아합니다.
블로그 : http://blog.studioego.info
Twitter: @studioego
이 글은 StudioEgo 가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