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iteur - Twitter for Android



제가 소개할 안드로이드용 트윗 어플은 Touiteur라는 것입니다.

hTC Desire에서 Twitter를 쓰는 것이 일상이 되었는데 안드로이드용 트윗 어플들이 많긴 해도 저의 성미를 맞춰주는 어플들이 별로 없더군요.

우선 Twitter사에서 공식으로 나온 안드로이드용 Twitter는 그렇게 쓸만하지가 않더군요. 메모리 많이 차지하고, RT기능이 약간 마음에 안든다고 할까요?

hTC에서 기본 제공되는 Peep은 기능이 약간 부실한 면이 있으며, Seesmic은 과도한 용량을 사용하는데다, 엄청난 패킷을 사용하기때문에 사용하기 망설이던 중, Touiteur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Seesmic을 3G망에서 쓰다보면 요금폭탄 맞을 위험성이 큽니다.)

처음엔 UI가 약간 적응하기 힘들다는 것 빼곤, 익숙해지면 Seesmic보다 트윗을 편하게, 쉽게 쓸수 있는것 같습니다.

Touiteur는 프랑스어로 읽으면 Twitter라고 하군요.

Touiteur의 Twitter Timeline화면입니다. 기본화면이기도 합니다.

Touiteur에서 특정 트윗을 선택했을때의 화면입니다.


Touiteur에서 특정 트윗에 대해 멘션을 줄때의 화면입니다. 글 작성할때에 위의 화면처럼 나옵니다.

Touiteur에서 특정 트윗에 대해 RT(ReTweet)를 줄때의 화면입니다. 글 작성할때에 위의 화면처럼 나옵니다.


Touiteur에서 저에게 온 멘션들을 보여주는 화면입니다.

Touiteur에서 Twitter의 리스트와 검색, 트랜트, Favorites등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Touiteur Review

Touiteur - The Best Android Twitter App around


Touiteur는 Levelstudio에서 만들었으며 링크는 http://levelupstudio.com/touiteur 입니다.

Android Market에서 다운로드 받으실려면 아래의 QR코드를 캡쳐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