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런 상관 없는 협력업체 직원들에게 왜 자사휴대폰만 꼭써야한다는 운동을 벌일까요?... (이해불가)  


엘지(LG)전자가 임직원들과 협력업체 직원들에게 다른 업체에서 만든 휴대전화를 갖고는 건물을 출입할 수 없도록 하는 보안지침을 내려 논란이 일고 있다.

(생략)

이번 조처는 전국 곳곳에 분포돼 있는 엘지전자 모바일커뮤니케이션 사업본부와 계열사, 협력업체 직원들에게 적용된다. 

Android의 경우 Google에서 제공한 레퍼런스폰인 Nexus One(대만[台灣,Taiwan]의 HTC사 제조), Nexus S, Galaxy Nexus(대한민국의 삼성전자가 제조)들이 LG에서 나온 것이 아니니 Android폰 분석을 하려면 위의 3가지의 레퍼런스폰을 연구를 해야하는 필요성이 있습니다. 그런데 LG전자에선 LG폰만 쓰라고 강요를 한다면... 안드로이드 개발은 어떻게 할것인지 궁금하네요. 

LG전자 직원뿐만 아니라 심지어 협력업체 직원들에게 LG전자 휴대폰을 꼭 쓰라고 강요를 하는건가요??

안드로이드 탑재하는 휴대폰을 계속 찍어내는 LG전자에서 휴대폰을 잘 만들 생각은 안하고 무슨 --;;


이 기사를 읽고나서 아래의 LG전자 퇴사자가 쓴 LG전자 내부 조직 문제 관련 블로그 포스트가 생각나서 다시 읽어보았습니다.

LG전자를 떠나며 CEO에게 남긴 글

역시나 회사가 문제인것 같아요.  대기업이라보니 조직구성원이 삼성전자 못지 않게 똑똑한 사람들로 다 채워졌을텐데.. 경영진분들의 방향제시가 이상하게 된 느낌이랄까?




Web Developer. My native language is Korean(한국어) My hobby is Learning Language(English,中國語[繁體中文/简体中文],日本語) Interested Mobile & Web #Unicode #CJK #文字 #漢字 #이상한모임
저는 초등학교 3학년때 역삼동 아부지 회사에서 접해보았던 Netscape Browser를 보고 인터넷에 빠져들었습니다. Web에 대해 관심이 많으며 음악을 좋아합니다.
블로그 : http://blog.studioego.info
Twitter: @studioego
이 글은 StudioEgo 가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