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NC소프트 오픈마루 스튜디오에서 개최하는 Winter of Code 2008행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참가신청을 했는데 메일로 신청 접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안녕하세요?
WoC 운영위원회입니다.


12월 20일에 진행되는 W데이 행사에 귀하의 신청이 성공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W데이 행사에 참가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W데이는 Winter of Code 2008*의 공식 개막 행사로써 WoC의 취지와 프로젝트 참여방식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W데이에 참석하시면 현업 개발 선배의 재미있는 강연, WoC 프로젝트 소개, 중간중간 휴식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
 

W데이에 오실 때에는 준비물이 하나 있는데, 바로 열린 마음 입니다.
개발을 직업으로 삼으신 분도, 개발을 꿈으로 가지신 분들도, 개발에 관심은 있지만 잘 모르겠다 싶으신 분들도 W데이에 오시면 다 같은 주인공이기 때문입니다. W데이를 통해 평소 궁금하시던 개발 관련 이야기도 들으시고 비슷한 연령, 비슷한 경험을 가진 참여자 분들끼리 편히 얘기하고 서로 알아가시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자발적인 참여 부탁 드리며, 사전모임 등록을 통해 선착순으로 등록은 받은 만큼 소중히 생각해 주시어, 나 하나쯤 하는 생각으로 불참하시는 일 없이 꼭 참석 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행사 시간은 1시부터 7시 20분 까지 이며, 개발 강연 및 노는 시간, WoC 프로젝트 소개, Networking 등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전등록 해주신 분들께는 정성껏 WoC 기념품을 준비하였으며, 노는 시간이나 Networking 시간에 즐겁게 참여해주신 분들을 추첨하여 경품을 드립니다. 또한 W데이 현장에서는 개발 명사들과 함께 별도의 식사 기회를 드리는 "밥으로 네트워킹"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참석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About WoC


참가원하시는 분은 등록하러 ㄱㄱ

[사전등록 하러가기]

ps. 전 이제 대학생 신분이면서 예비대학원생 신분이라서 어디 낄지가 걱정됩니다.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