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노트북에 있던 IE6를 IE7로 업그레이드를 시켰습니다.
Firefox로 Google Mail을 쓰던중, M$사에서 자꾸 IE7로 업그레이드를 하라는 업데이트알림을 보는 것이 짜증났습니다. 그런데 Google Mail에서 "Google에 최적화된 Internet Explorer 7, 지금 업그레이드 하십시오." 라는 문구를 보고 'IE7로 업그레이드 하자!'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제가 IE7을 다운로드 받기 전에 캡쳐한 화면입니다.
IE7설치 권장하는 Google사이트

IE7설치 권장하는 Google사이트


탭브라우징기능과 RSS구독기능 등등 IE6에서 없던 기능이 있으니까 써보고 싶었습니다. 노트북에서 IE6을 쓰다보니까 계속 불편하여서 IE7로 업그레이드 할까 말까를 고민하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그런데 M$사에서 직접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것은 Google검색이 없기 때문에 섭섭했습니다. 전 Google신을 좋아하니까요. (저한텐 M$사의 Live검색은 그닥 불편하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Google에 최적화된 Internet Explorer 7 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IE7로 업그레이드를 한 결과

Google에 최적화된 Internet Explorer 7로 업그레이드를 한 결과


이제 제 노트북에는 IE7이 깔렸습니다. 이제 IE6과는 안타깝게도 이별입니다.
이제 M$사에서는 IE7로 강제 업그레이드를 시키려고 하기때문에 저도 대세를 따라 IE7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오랬동안 쓰던 IE6과 이별했습니다 :)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