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25일(수) 오전 11시 42분경

휴대폰에 제가 모르는 전화번호로 아래와 같은 문자가 도착하였습니다.


고객님!

고객님은 통큰 이벤트 Wibro 에그 무료체험 이벤트에 당첨되셨으며 5월 28일(토)까지 올레닷컴>올레샵>샵이벤트>"진행중인 이벤트(맛보자 무료 달걀~)"에서 신청서 작성을 완료하셔야 Wibro 무료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 내 신청서 작성하셔서 KT의 Wibro 4G 무선 네트워크를 마음껏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이 문자 보고 스팸 문자인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한번 믿어보자 라고 해서 올레KT홈페이지(http://www.olleh.com)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았습니다.

...

이건 꿈일거야... 꿈을 꾸는 듯하게 통큰 와이브로 에그 무료 체험 이벤트에 당첨되었더군요.

2년동안 한달에 30G를 무료로 쓸 수 있게 되니깐 기분이 좋더군요. 일단 휴대폰에 들어간 데이터 요금제를 줄이니 통신 요금 절감 효과가 다음달부터 나올듯 하네요.

KT 3G휴대폰 또는 체험 행사용 에그를 중도 해지시 에그 반납해야하는 조건이긴 하지만, KT장기 가입자인 저에겐 무시할만한 조건이더군요.

위의 문자를 받은 날의 점심 시간에 바로 와이브로 에그 신청서를 작성하고는 2일이 지났습니다.


5월 27일(금) 오후 3시 42분

고객님 택배 ******를 오늘 배달 예정입니다. 서울강동우체국 ***


위의 문자를 받고 나서, 집에 도착하니 와이브로 에그가 담긴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와이브로 에그가 들어있는 택배박스


박스안에 와이브로심 칩과 에그 박스가 들어있습니다.


이것은 와이브로


박스안에 담겨진 와이브로 에그


와이브로 에그에는 20핀 충전기와 20핀 USB연결 잭, 설명서가 들어 있었습니다.


와이브로 에그가 도착했으니, 이제부터 3G인터넷을 거의 사용안하고 와이브로 에그를 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와이브로 에그 30G를 얻었지만, 평소에 쓰던 3G 데이터량이 500MB를 보통 넘지않기 때문에 30G를 한달에 어떻게 채울지에 대한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안에서 유튜브 동영상 및 스트리밍 동영상을 계속 보고, 스마트폰에서 네이트온과 IRC, 카카오톡과 마이피플 음성통화를 많이 사용해도 5G를 채울수 있을지가 궁금하군요. 노트북을 들고 다니면서 지하철안에서 와이브로 에그 켜고 토렌트와 스트리밍 동영상을 봐야 10G를 넘길수 있을듯하고..


너무 많은 데이터량을 받아서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