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Google Play Store)에서 전자책 판매. 

E-books can be purchased from Google Play Store at Android Device in South Korea.


2012년 9월 6일. 퇴근길에 휴대폰에서 구글 플레이를 열어보니 "Google Play Book"이 나왔더군요.

원래는 구글 플레이북은 미국에서만 사용가능하던거였던데, 9월 5일자부로 드디어 한국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책을 팔다니 감격스러워요.

제가 갖고 있는 와이브로 갤럭시탭 7인치에서 구글 플레이 북(Google Play Book)에서 책을 구입하여 다운로드 하여 보니  안드로이드의 장점이 많이 보이더군요. 

안드로이드 휴대폰이나 안드로이드 태블릿 모두 책 구입 항목이 공유가 되니 휴대폰에서 책읽다 태블릿에서 책을 읽을 수 있구요.

그러나 리디북스보단 기능이 단순하고, 책의 가짓수도 다른 전자책판매하는 곳보다 부족한건 단점. 이건 조만간 구글 코리아에서 해결할것이라 생각됩니다.


회사소유의 아이패드로 Time지나 Linux Journal, M25 잡지 그리고 리디북스로 책을 볼때 화면이 커서 좋긴한데, 휴대성이 면적때문에 7인치보단 부족하더군요. 

그러나 7인치 갤럭시탭의 경우는 휴대성이 좋아서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전자책을 쉽게 볼수 있으니 편하더군요.


앞으로 구글 플레이에서 책의 가짓수가 많이 늘어나면 구글 플레이에서 전자책을 구입해서 봐야겠습니다.



"cfile21.uf@13510D33504C29A80870F7.png"


"cfile5.uf@147B0B39504C29B12D6EE4.png"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