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28님의 블로거들의 직업은 대체로 무엇일까?에 트랙백 보냅니다.
블로거들의 직업은 대체로 무엇일까?

첫째, 운영하고 있는 현재 본인의 블로그와 자신의 직업이 어떤 연관성을 가지고 있으며 전혀 연관성이 없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지요?
블로그라는 저의 생각들를 표출하는 것입니다. 저는 컴퓨터공학도를 꿈꾸는 학부 1학년생으로 제 직업과의 연관성이 따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직장인이 아니라서.
블로그와 제 직업과의 연관성 보다는 저와 코드가 맞는 사람들 끼리 정보들을 공유하고 싶은것이 소원입니다.
저는 저의 내면과 일상, 컴퓨터와 리눅스에 대한 생각들등등 잡다한 것들을 죄다 써 올리기 때문입니다.

둘째, 직장 내 현재 자신의 역할에 비해서 블로그 활동에 할애하는 시간은 얼마나 되며 그런 시간 분배가 이루어지게 된 연유는 무엇인지요?

직장을 안다니는 학부 1학년 생이라...
2~4월달에는 너무 활발하게 블로그에 글을 썼습니다. (하루에 1~2개씩).. 그러나 5월달 이후로는 학교 행사, 동아리 모임 등등으로 해서 블로그 활동을 자주 하지 못한것이 사실입니다. 블로그 활동에 할애하는 시간은 2시간 정도이고, 시간 분배가 이루어지게 되는 연유는 학교에 있을때는 공강시간 때우기 용이었고, 지금 같은 방학때에는 공부나 게임을 하다가 지루해질때 하기 때문입니다.

세째, 직장 상사에게 블로그 하는데 시간 낭비하지 말라고 꾸중을 들었습니다. 직장에 충실하던지 아니면 그만두고 블로그나 하던지 직장과 블로그 중 하나를 선택하라면 어떤 것을 선택하실 것이며 그런 선택을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저는 학부 1학년생이다만은...
저는 직장을 선택합니다. 이유는 (돈)입니다. 돈없으면 못살기 때문에...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