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반디앤루디스 종로타워점에서 책들을 보다가 새로운 리눅스 책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서자룡씨가 쓴 최신 리눅스 책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지름신의 강림 OTL


지름신을 모실 수 없는 자금의 사정으로... 지름신이 오다 말았습니다.
돈이 나오면 바로 사야겠습니다.

서자룡씨의 홈페이지 가보기
서자룡의 FedoraCore 리눅스 그대로 따라하기

* 저 자 서자룡
* 정 가 34,000원
* 쪽 수 1080쪽
* 발행일 2005년 4월 28일
* ISBN 89-8379-407-0 9300
* 출판사 도서출판 혜지원
* 부 록 FedoraCore 설치 시디 4장, 유틸리티 1장, Mandrake move CD 1장
* 별책부록 리눅스 설치 가이드(

리눅스 그대로 따라하기는 리눅스에 관심을 가지고 입문하는 사용자들이 진정한 리눅스 세계를 탐구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부족하나마나 집필된 책으로, 이 책의 목표는 인터넷상에 널려 있는 수많은 하우투(HOWTO) 및 기타 문서를 자신의 것으로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여 진정한 파워 리눅서가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서자룡과 함께 하는 FedoraCore 리눅스 그대로 따라하기는 이제까지 선보여왔던 리눅스 그대로 따라하기와는 색다르고 보다 알찬 내용으로 개편되어 있습니다. 책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서 300쪽 정도의 컬러 페이지를 제공하였으며, 누구나 쉽게 리눅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데스크탑 활용 중심으로 꾸며져 있으며, 시스템 관리편에서는 기존 책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구성과 내용으로 심도있는 시스템 관리 방법을 추가하였습니다. 네트워크 파트에서는 기존의 내용에 새로운 기술을 추가 접목하여 설명되어 있고, 페도라코어에 새롭게 채택된 SELinux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앞으로 리눅스 그대로 따라하기는 리눅스에 관심을 가지고 입문하는 많은 독자들의 높눈이 맞추어 학습할 수 있도록 하여 스승을 능가하는 리눅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을 이며, 보다 유익한 관리 노하우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