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011/11/16)자로 소니(Sony), 도시바(Toshiba), 히다치(Hitachi), 각 회사의 디스플레이 부분이 공식적으로 합병하여 소형 및 중형 디스플레이를 생산하는 Japan Display 회사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 회사의 지분의 70%는 반 국영회사인 Innovation Network Corporation of Japan (INCJ)가 갖기로 하였으며,  소니와 도시바와 히다치는 각각 10%씩 갖는다. Japan 디스플레이의 비즈니스는 2012년 봄부터 시작한다.


이 발표로 별도로,  Japan 디스플레이는 도쿄 근처의 모바라에 위치한 파나소닉의 소형 및 중형 LCD 공장을 인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공장은 현재 월 60만 장의 TV LCD들을 생산하고 있다. Japan 디스플레이는 내년 4월에 이 공장을 인수할 예정이다.


======

저의 생각

일본 회사들이 요즘 한국 회사인 삼성 SDI와 LGDisplay에 계속 밀리는 것 같아 합병을 해버리군요 -0-


일본 정부가 지분을 갖는 디스플레이회사라니 -_-  일본정부가 일본 디스플레이 회사들에게 공적자금을 투입하여, 한국(Korea, 韓國) 기업과 중국(China, 中國) 및 대만(Taiwan, 台灣) 기업과 디스플레이 치킨게임을 선전포고한 의미입니다.

이제 일본의 반격이 예상되군요.  이제 디스플레이도 반도체처럼 치킨게임~


ps. 삼성과 LG가 과연 이 치킨게임에서 승리할까요?


Web Developer. My native language is Korean(한국어) My hobby is Learning Language(English,中國語[繁體中文/简体中文],日本語) Interested Mobile & Web #Unicode #CJK #文字 #漢字 #이상한모임
저는 초등학교 3학년때 역삼동 아부지 회사에서 접해보았던 Netscape Browser를 보고 인터넷에 빠져들었습니다. Web에 대해 관심이 많으며 음악을 좋아합니다.
블로그 : http://blog.studioego.info
Twitter: @studioego
이 글은 StudioEgo 가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