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원래 음식 글은 늦게 다는 편인데다 눈병까지 걸러서 눈에 무리 올까봐 컴퓨터를 제시간에 못합니다
하카타분코에서 찍은 "인라멘"


먹고 놀다 죽자의 오프임으로 2007년 1월 13일 토요일날 하카타분코(博多文庫)에서 일본라면을 먹었습니다.
모인 사람은 sadcafe님, 도지비론님, 깐밤님, 저
하카타분코가 있는 곳은 제가 다니는 홍익대학교 앞에 있는 곳이며 홍익대학교로 들어가는 쪽문인 부속 여중,여고 출입문이 있는 곳에서 가까워서, 6호선 상수역으로 통학할때 마다 지나치는 곳입니다.
극동방송국과 가깝습니다. 오시는 분들은 2호선 홍대입구역쪽에서 오시기 보단 6호선 상수역쪽으로 오시는게 제일 편할지도 모르겠습니다 :D

메뉴는 청라멘, 인라멘, 차슈덮밥이 있었습니다.

원래는 제가 그쪽을 자주 왔다갔다하는 경우라 12시쯤 되면 줄이 서는데.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더군요.


sadcafe님의 추천으로 인라멘을 먹었더니...



아쉽게도 제 입맛엔 맞지 않았습니다 ㅠㅠ.. 국물이 너무 진하고 담백하다만 속이 니글니글 하더이다.

역시나 전 일본라면엔 입맛에 맞지 않은 것인가? 아님 인라멘이란 진한 것을 먹어서 그런가? 아지바코에서 먹었을때에는 이렇게 진하지 않았는데 먼산.
그리고 차슈덮밥는 양이 생각보다 너무 적었군요. 차슈덮밥 양만 많았으면 OK이었을 것인데 ㅠㅠ


진한 국물을 좋아하시는 분께는 하카타 분코를 추천합니다.

하카타분코는 6호선 상수역쪽으로 나가서 학교갈때 마다 지나치는 곳이였는데, 지나치지만 말고 들어가서 먹고 갈 생각입니다.(단, 하카타분코에 줄이 안설 경우ㅡㅡ;)

이글루스 가든 - 먹자! 놀자!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곱창먹고 왔습니다.  (3) 2007.08.24
[음식사진] 신림동 순대촌  (8) 2007.01.21
종로 5가 순희네 빈대떡  (1) 2006.12.28
홍대앞 청해루  (6) 2006.07.23
홍대앞 산마루  (5) 2006.07.23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