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지(紙)를 구독하고 나서 좋은 점.

iPad로 보는 최신 타임지. 6

위의 사진은 Time지(紙) 정기구독의 혜택으로 iPad용 Time App으로 Time지를 보고 있는 사진입니다.  서점에서 Time지(紙)를 구비한 것을 살때보다 iPad로 볼때 남들보다 빨리 기사 정보를 습득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Time지를 정기구독해서 좋은점.

저는 6월 15일에 Time지(紙)를 1년 6개월(81개)에 20만원대로 정기구독을 신청하여 6월 22일부터 Time지(紙)를 정기구독을 받고 있습니다.


1. 서점에서 Time지를 구입(정가 7,500원)할때의 가격보다 싸게 받아 볼 수 있음.

서점에서 1년 6개월간 81개의 타임지를 7,500원으로 구입할 경우

81권 X 7,500원 = 607,500원 

정기구독하면 약 22만대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서점에 Time지 구입시 1년 6개월에 할인 해주는 전단지가 껴져 있습니다.) 무려 약 2.5~2.7배 차이가 납니다. 거기에 물가 상승으로 인하여 타임지 가격이 상승할 수 있으니 정기구독으로 미리 타임지를 결재하면 미래에 지출할 돈을 줄일수 있어서 이득입니다.


2. Time지 정기구독코드를 받으면 웹에서 Time지(紙)를 편하게 봄.

Time지(紙) 웹사이트인 http://www.time.com/time/magazine 에서는 등록된 회원만 볼수 있는 기사가 있는데 정기구독코드를 받았으면 등록된 회원만 볼수 있는 기사를 쉽게 볼수 있습니다.


3.
Time지(紙) 정기구독코드를 이용해서 아이패드용 Time앱에서 잡지를 편하게 봄

iPad소지자에게 희소식입니다. Time지(紙)를 정기구독을 하면 종이로 된 잡지만 주는 것이 아니라 iPad용 앱으로 Time지(紙)를 볼수 있는 권한도 줍니다. iPad에서 정기구독코드와 정기구독코드를 Time지 사이트에서 등록했을때의 이메일 주소를 넣으면 iPad에서 잡지를 볼수 있습니다.

iPad에서 타임지에서 볼수도 들을수도 없는 영상 및 음성 컨텐츠를 접할수 있습니다^^

정기구독을 안하고 서점에서 Time지(紙)만 사볼 경우엔 iPad용 Time앱에서 구입한 Time지(紙)에 해당하는 컨텐츠를 $6.99에 구입을 또 해야합니다


4. iPad용 Time앱에서만 볼수 있는 컨텐츠 및 몇십년전 Time지(紙)에 소개했던 기사를 참조해서 볼수 있음.

iPad용 Time앱에서는 인터뷰를 녹화한 동영상이나 Time지(紙)에 소개 되지 않았던 기사 및 동영상들을 올려놓아서 볼수 있더군요. 이런 컨텐츠로 Time지(紙)에 올라온 기사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2012년 6월 4일자 Time지(紙)에서는 영국 엘리자베스2세 여왕 특집편을 내었습니다. 엘리자베스2세에 대한 배경 지식에 대해서는 Time앱에서만 Time지(紙)에 소개 되었던 영국 조지6세 부고 소식 및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소식 그리고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가계보 및 즉위때의 타임지에 실린 사진을 볼수있습니다. 


5. 타임지 번역 기사 보기 서비스 및 타임지 강의도 볼수 있음. 

https://www.timeinc.co.kr:444/ 를 참조


결론은 Time지 정기구독하니 iPad를 통해 재미있는 읽을거리가 많이 생겨서 iPad를 많이 활용할수 있습니다^^


ps. 작년 11월달에 Linux Journal을 정기구독한 것은 요즘 안보고 있어서 한숨이 나옵니다.  신용카드로 달러 결재로 구매했던지라 (돈 아까움 -_-;; )


ps2. 타임지 읽다 어려워서 매주 토요일마다 타임지 강의하는 학원에서 수업듣고 있습니다.




번외. 타임지 구독하고 나서 나쁜점

카드 할부를 하게 되어 갚아야 하는 할부가 늘어났음. (5월 말쯤에 하드디스크 구입 및 아이폰 개발자 등록, 그리고 Mac OSX Lion을 구입 그리고 7월달 학원 등록+타임지 구독 모두 할부로 결재했다보니 카드 결재대금 명세서 보고 울고 싶음)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