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008년 6월 18일, 한국 Mozllia Community에서 행사가 열리는 Firefox 3 Seoul Party에 참석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영광스런 경험을 하게 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Firefox 3 출시 기념 Mitchell Baker (모질라 재단 의장) 간담회

인사의 말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Mozilla Firefox를 애호하는 사용자들이 함께 만들어 나가는 한국 모질라 커뮤니티에서는 6월 18일(수) 수년간 개발을 진행해온 Mozilla Firefox 3의 정식 출시를 맞아 축하하고 격려하는 모임을 아래와 같이 가지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특히, 이번 파티에는 Mozilla 프로젝트의 총 책임을 맡고 있는 Mitchell Baker 재단 의장이 방한해서 한국 사용자들과 간담회를 가지게 되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생각 합니다.

Firefox 3에 대해 이야기도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나누어 보시기 바랍니다!


행사 안내 및 일정- 행사 일시: 2008년 6월 18일(수) 저녁 19:30~21:00
- 행사 장소: 서울 양재동 Daum 본사 3F
- 참가비 : 무료 
- 참가 대상: Firefox 를 전용 웹 브라우저로 사용하는 사용자!
- 참가 방법
   * 온오프믹스에 회원 가입을 하시고 아래 등록 버튼으로 신청 하시면 됩니다.
  * 남여 성비를 위하여 여성 쿼터 제도를 시행 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원 봉사의 경우 행사 준비 및 당일 안내를 맡아 주셔야 하며 오후 4시까지 오셔야 하므로 신중히 선택해 주십시오.
- 행사 순서
  19:30~19:50    ICE BREAKING (자기 소개) - 햄버거와 김밥
 19:50~20:10    한국 모질라 커뮤니티 및 Firefox 3 기능 소개
  20:10~20:40    미첼 베이커 간담회 (통역 제공)
 20:40~21:00    선물 추첨 (Firefox 티셔츠 등)
 필요 하다면 2차??


<다음커뮤니케이션 오시는 길>

다음커뮤니케이션 본사

다음커뮤니케이션 본사에 갑니다.



바쁜 와중에 Mozilla 프로젝트의 총 책임을 맡고 있는 Mitchell Baker 재단 의장이 방한하여 한국 사용자들과 간담회에 참석을 합니다. 이런 유명하신 분들을 모신 간담회에 참석하게 된 것을 기쁘게 여깁니다.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