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머그잔을 득템!

 

""

카카오톡 이벤트 "삼성모바일 샵 플친에게 LTE폰 상담만 받으셔도 ★카톡머그컵★을 드립니다"에 귀가 솔깃하여 집 근처 삼성 모바일샵에서 LTE폰 상담을 받아보았습니다.
 
집근처 삼성 모바일샵에서 LTE개통한다고 말한 후에 가격대를 알아 보고는 받은 카카오톡과 삼성모바일의 이벤트로 머그잔입니다.
 
LTE폰들 보니 너무 비싼데다 꼭 사야할 필요가 있을지는 궁금하지만 머그잔이 이 탐이 나서 상담 받고 받았습니다.
 
사실상 LTE폰은 1년 후에야 제대로 된 물건이 나온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보니 당장 LTE폰을 살 필요도 없었고 Galaxy Nexus를 구입한지도 얼마 되지 않았다 보니 뭐 ㅎㅎ
서울 시내 어디가든 3G와 Wi-Fi가 잘 터지는데 꼭 LTE를 고집할 필요가 있을지도 궁금해지고. 비싼 LTE폰을 구입해도 3G로도 잘 되는 인터넷서핑이나 통화만 한다면 굳이 통신사에게 한달 통화요금을 7-8만원씩 바칠 필요가 있을지도 궁금.

통신사들이 LTE 망을 많이 깔지 않는 상태에서 그리고 3G 통신 가격보다 비싼 LTE 가격대로 팔아서 이익을 벌이려고 하고, 제조사는 3G보다 비싼 LTE폰을 팔아 이익을 벌이려는 꼼수가 보이긴 합니다.

 

""삼성모바일샵에서 받은 머그잔
삼성모바일샵에서 받은 카카오톡 머그잔.

머그잔이 필요했었는데 공짜로 받으니 기분이 좋군요 ㅎㅎ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1. Favicon of http://osej.tistory.com BlogIcon 어세즈 2012.02.19 02:34

    엇 저도 받고 싶은데요? 카톡 머그잔!?! ㅋㅋㅋ
    대전에는 상담하고 주는 곳 없으려나.. .ㄷㄷㄷ

    • Favicon of https://blog.studioego.info BlogIcon StudioEgo 2012.02.19 09:28 신고

      전국에 있는 삼성모바일샵에서도 적용되는 거랍니다.
      어셰즈님의 경우 대전에 있는 삼성모바일샵을 찾아서 상담받으면 받을 수 있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