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언어인 Perl를 만든, Perl의 아버지이며 언어학자이신 Larry Wall님께서 수술때문에 이번 2014년 8월 29일~30일간 일본 도쿄(日本 東京, Tokyo, Japan) 근처에 있는 게이오기주쿠대학 히요시캠퍼스(慶應義塾日吉キャンパス, Keio-University Hiyoshi Campus)에서 열리는 YAPC::ASIA 2014에 참석 못하신다는 소식입니다.



트위터(English) 해석: 슬픈 소식입니다. Larry Wall님께서 수술때문에 YAPC::Asia에 올 수 없게 되었습니다.

트위터(日本語) 해석: 대단히 유감스러운 알림입니다. Larry Wall님이 수술의 영향으로 YAPC::Asia에 올 수 없게 되었습니다. 기대하고 있었던 여러분 죄송합니다 ... 일간에, 건강한 모습의 그와 만날 수 있을 것! (번역기를 이용하여 해석했습니다.)



Larry Wall
Larry Wall by niallkennedy 저작자 표시비영리


Perl의 아버지이신 Larry Wall님을 뵈려고 8월말에 도쿄갈채비를 차근차근 준비할 찰나에 위의 소식을 들으니 걱정되는군요.

Larry Wall님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아래는 YAPC::ASIA 2014공식 사이트(http://yapcasia.org/2014/)의 초대 발표자(ゲストスピーカー, Guest Speakers)의 목록에 Larry Wall님이 수술로 참석할수 없다는 소식을 올린 내용의 캡쳐입니다.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