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0월 동안 열리는 핵토버페스트(Hacktoberfest)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핵토버페스트(Hacktoberfest) 2020 - https://hacktoberfest.digitalocean.com/

핵토버페스트(Hacktoberfest)는 매년 10월 한달동안 열리는 행사이며, 온 세상의 어느 누구든 참여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이 행사는 개발자, 학생, 행사 주최자, 여러 규모의 크고 작은 회사 등등 모두가 자유오픈소스 프로젝트의 성장을 돕고, 공동체에 긍정적인 공헌(貢獻)/기여(寄與)/컨트리뷰션(Contribution)을 하도록 촉진하는 행사입니다.

다양한 배경과 기술 숙련도를 가진 모든 이들이 도전 가능하며,  이 글을 작성하는 오늘인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Github에 호스팅된 공개 저장소/프로젝트에 보내는 풀리퀘스트(Pull Request)에 대해서 인정됩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저는 올해 열리는 핵토버페스트(Hacktoberfest) 행사에 리브레오피스 우리말 모듬(LibreOffice Korean Team)의 저장소에 자동 교정 내용을 담은 저장소를 추가하였습니다.

github.com/libreoffice-kr/autocorr_kr

 

libreoffice-kr/autocorr_kr

리브레오피스(LibreOffice) 자동 교정(Autocorrect)기능에 대한 말모이 저장소 - libreoffice-kr/autocorr_kr

github.com

올해 열리는 핵토버페스트(Hacktoberfest)에 리브레오피스(LibreOffice)에서 사용하는 우리말 자동 교정 내용 추가하면서 행사 참여를 해보아요!

이번에 리브레오피스 우리말모듬에서는 핵토버페스트(Hacktoberfest)의 행사에 참여하는 분을 위하여, 우리말 자동 교정 저장소를 만들고, 행사 참여할 수 있게 풀리퀘스트(Pull Request)를 전달하면 행사 참여 인정을 할 수 있게 이벤트를 만들었습니다.

 

열심히 자동 교정 내용을 추가하여, 리브레오피스(LibreOffice)의 우리말 사용성 향상에 공헌(貢獻)/기여(寄與)/컨트리뷰션(Contribution)을 해보아요!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