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DP운영자이신 권순선님께서 KLDP 컨퍼런스를 3월 8일에 개최한다고 하군요.
오픈소스에 도움을 주지 못하는 대학생이지만, 이번 행사에 참가해볼 예정입니다.

저는 발표를 할 능력이 되지는 않지만, 의견을 개진을 할 능력(?)도 있을려나? -_-;;
이번에 오픈소스에 관심있는 여러분들의 의견과 생각을 공유를 해볼 생각입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가 보시면, 함께 참여할 수 있습니다.
2008년의 첫번째 KLDPConf를 오는 3월 8일 토요일에 개최합니다!  http://kldp.org/node/90818
안내 및 등록 페이지 http://wiki.kldp.org/wiki.php/KLDPConf/20080308

KLDPConf는 OpenSource를 주제로 자발적인 참여를 권장하는 소규모 세미나입니다. 열린 환경에서 서로 공유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심도 있는 토론과 상호 교류, 데모 등을 위해 발표 시간만큼의 자유 시간을 확보하여 모두가 함께 OpenSource를 즐기고, 배우고,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앞으로 KLDPConf는 기존의 세미나 위주에서 벗어나 참석자들간의 참여와 교류를 권장하는 방향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행사 정보
- 일시: 2008 3월 8일(토) 16:00 ~ 21:00 (음료 및 식사가 제공됩니다.)
- 장소: 토즈 강남대로점 (주의: 토즈 강남점이 아니라 교보문고 옆에 있는 강남대로점입니다.)
- 발표를 위한 빔 프로젝터가 제공됩니다. 노트북은 필요시 각자 가지고 오세요.
- 행사 장소에서 무선랜이 제공됩니다.

ps. 경품받으려고 자주 행사에 참여하는 듯한 기분이 든다. -_-;; 능력을 빨리 키워야 하는데 말이다.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