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동을 돌아다니면 신기한 것들도 많은것 같다.
1학년때 C동 8층밖에 간 적이 없었고... 2학년때 C동 9층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으며 (9층에 수업이 있었다.)...

한글이름이 재미있어서 올렸다. 실제로 라이더란 교수님이 있을까?
T동 7, 8층에서는 컴공과 교수님과 피곤에 젖은 대학원생님들과 학부연구생선배님들이 있다면 C동 돌아다녀보니 외국인 강사 정말 많더라.

계절학기 수강으로 C동 5층에서 수업을 듣는데... C동 5층은 미대 목조형가구학과, 대학원 예술학과, 미대가 쓰고 있었다. 정말, 사범대, 법경대, 문과대 사람들을 보면 안습이다. 거기에 목조과 사람들 수업하는데 옆에서 톱질해서 짜증 났었다.

C동 너무 큰 것같은데 학교가 너무 작아서 그런지 한 건물에 미대, 사범대, 법경대, 문과대, 도대체 몇개과가 쓰는거야? 그러니 교실 부족하다고 그러지.

법학과 다니는 내 친구 이번 1학기때 T동에서 자주 봤다. C동 3층 강의실이 별로 없다고 컴공과가 쓰는 T동 5층 강의실을 쓰지 않나? (T502, 503호 강의실, 내 수업 끝나고 나서 법학과가 수업을 했다.) 경제학과 다니는 친구는 T동 7층 컴공과사 옆 강의실에서 수업을 했었다. 법학과는 심지어 공대 전용 건물인 K동에서도 수업을 한다고 해서 내가 경악을 금치 못한 적이 있었다. 내 친구 왈 "K동에 엘리베이터가 없었나?" -_-;; (로스쿨을 유치하는 학교인지 의심 스럽다.)

C동 8층 김밥, 우동...(CJ가 하는 곳이였군 -_-;;) T동 1층 옹달샘 매점보다 맛은 별로 없다만... 먹을만 하고 7층과 8층과 연결하는 계단이 엘리베이터 있는 곳이 없다는 것을 이제야 알고..
C동 7층에 복사실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고 C동 4층에 컴퓨터실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C동을 자주 가봐야지 말이다.)

C동 보면 왜이리 미로 같은지 어떻게 가면 A동으로 빠지고 B동으로 빠지고.. @.@ 어지럽다.

난 T동에서만 왔다갔다하는 컴공과생임을 입증을 해버렸군.

계절학기 듣는 T동 쟁이의 C동 탐험이었다.

'끄적거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에피소드 읽는중  (0) 2006.06.26
마음 속이 훈훈해지는 -_-;;  (0) 2006.06.24
OX 인생 경험치 바통  (2) 2006.06.17
조삼모사 컴공과 버젼..  (8) 2006.05.28
컴공과생들만 이해하는 개그  (9) 2006.04.30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