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을 확인하다가 이런 공지를 보았다.
미투데이를 운영하는 더블트랙이 운영하는 푸른리더가 온네트로 양도되었다는 공지이다.


안녕하세요, 푸른리더 입니다.

항상 푸른리더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08년 6월 26일부터 (주)더블트랙에서 (주)온네트로 푸른리더 서비스 운영사가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영업양도 공고

주식회사 더블트랙은 2008년 6월 26일자로 푸른리더 서비스(www.frunn.com)을 (주)온네트에게 영업양도하기로 하였습니다. (주)온네트는 1998년 설립된 회사이며, 나루, 피쉬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푸른리더 서비스를 양수할 (주)온네트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 호 : (주)온네트
주 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2동 142-39번지 태양빌딩 6층
연락처 : 02-552-5789

주식회사 더블트랙과 회원님 간의 이용계약은 (주)온네트로 승계됩니다. 또한 회원님의 개인정보,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정보 등의 승계를 포함하여 푸른리더 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의무사항 또한 (주)온네트로 승계됩니다.

2008년 6월 26일부터는 (주)온네트가 푸른리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예정이며, 기존 푸른리더 서비스 운영 방식에 따라 변함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회원님들의 지속적인 이용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이번 영업양도는 푸른리더 서비스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위한 것으로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저희의 약속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 의사가 없으신 회원님께서는 2008년 5월 26일까지 서비스 이용 해지 의사를 밝힐 수 있습니다. ( codian at doubletrack dot net )

기타 위 내용에 대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엔피 고객센터 1:1문의하기 또는 codian at doubletrack dot net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08년 6월 11일
주식회사 더블트랙 대표이사 박수만


미투데이의 사장님이신 만박신님(블로그)에서도 푸른리더 양도 공지를 볼수도 없고, 실질적인 운영자이신 꽃띠앙(블로그)에서도 푸른리더 양도 공지를 볼수가 없다.
제가 보았을때에는 미투데이는 미투데이 사업만을 전념하겠다는 의지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RSS리더서비스인 푸른리더 서비스까지 하기에는 사업하기에 엄청나게 힘이 부쳤나(?)하는 짧은 소견을 내봅니다.
이번에 온네트에서 블로그 사업을 올인을 하는 것 같은데 Fish와 범위와 겹치는 푸른리더는 어떻게 될려나? 푸른리더의 미래가 궁금하네요.

푸른리더 서비스는 앞으로도 유지 될것이라 믿고 싶어요.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