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ckoverflow에 어디서 본 막장 드라마를 보는 듯한 글이 올라와서 두 눈을 의심하였습니다.



아래는 위의 링크의 글에 대한 국문 요약입니다.

저는 가계도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개발자입니다. 여태껏 고객님들께서 저에게 버그 리포트를 제출하지 않아서 제가 만든 소프트웨어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문제는 딸 사이에 2명의 자녀를 둔 남성 고객님에게 일어났습니다. 그 고객님은 프로그램 에러때문에 제가 만든 소프트웨어를 사용할수 없다고 하였습니다(예를 들어서 딸과 딸사이의 자식들을 가계도로 표현할수 없다는 문제). 그 에러는 가계도 처리할때  assertion에 다 걸린다는 결과였죠. 제가 어떻게 data assertion 제거 없이 에러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이건 보통 평범한 일반인의 상식에서 나올수 없는 문제군요. 위의 글을 보다보니 딸사이에 2명의 자식이라니?... 막장 드라마에서 볼법한 딸사이에 자식을 낳았다니... 근친상간

읽고 나서 뭔가 무서워지더군요.


참고로, 성경(Bible) 창세기편 19장과 38장을 읽어보면, 19장에서 두 딸들이 아버지에게 술을 먹인뒤 성교(性交)를 해서 자손을 보았다니(근친상간), 38장에선 맏며느리가 창녀로 분장하여 시아버지와 성교했다니 등의 이야기를 보았습니다만... 

ps. 위의 질문에 대한 답으로, 돈을 요구하여 추가 버전을 만들라는 답변이 왔더군요.


This is a silly bogus question, it deserves an equally silly answer. You'll have to work on the Incest Edition, asking more money for the license should not be an issue. While you're at it, be sure to support self-referential nodes, the Cloning Edition will be needed soon.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