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꿈을 꾸었음.

끄적거림 2010.10.15 21:38 Posted by StudioEgo

2010년 10월 15일 아침경? 

본인이 잠에서 일어나기전, 이상한 꿈을 꾸었습니다.

관을 들고 친하게 지냈던 여성분과 같이 공동 묘지에 갔습니다. 그 공동묘지엔 정말 깔끔하게 구성되어서 놀랄정도였지요. (본인의 선산은 수풀이 우거져서 들어가기게 힘들었다만, 그 공동묘지는 쉽게 들어갈수 있는 평지인데다, 깔끔했음)

무슨 이유로 관을 들고 갔는지 모르겠다만, 친하게 지냈던 여성분의 부모님같았습니다.

묫자리에 관이 들어갈 수 있게 흙을 파고 난 후, 관을 땅을 판 곳에 놓고 무덤에 묻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무덤덤하게 일을 진행하고 있었지요.

그리고는 일어났지요.


아직도 그 꿈이 생생히 기억나군요.

무슨 징후일까요? 그냥 개꿈일까요? 그리고 왜 꿈에 그 여성분이 나왔을까요? (원래 관심있던 여성분이였다만 왜 나왔을지는 의문)

그냥 개꿈일꺼야. 

꿈에 대해서 검색을 해보니 좋은 쪽으로 많이 해석하더군요. 꿈도 꿈 나름이고 해몽도 해몽 나름이니 뭐 그런 꿈 꾸었다고 생각해야겠습니다.


Web Developer. My native language is Korean(한국어) My hobby is Learning Language(English,中國語[繁體中文/简体中文],日本語) Interested Mobile & Web #Unicode #CJK #文字 #漢字 #이상한모임
저는 초등학교 3학년때 역삼동 아부지 회사에서 접해보았던 Netscape Browser를 보고 인터넷에 빠져들었습니다. Web에 대해 관심이 많으며 음악을 좋아합니다.
블로그 : http://blog.studioego.info
Twitter: @studioego
이 글은 StudioEgo 가 작성하였습니다.
TAG ,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