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12일(월) 오후 4시 20분


약속이 있어서 홍대입구역에 도착하였다. 이제 개찰구에서 빠져나와 복도를 지나고 있는데, 여성분이 코인락커에 있는 캐리어를 빼려다 낑낑되는 거였다.

복도에서 그 동북아시아쪽 외국인 여성분이 절 붙잡고는

"Excuse me, Could you get out this bag?"

이라고 했었음.

그 여성분은 한국어를 전혀 못하는지 연실 영어로 말하더군요. 한국인이 아닌건 확실했고 혼자 대한민국 서울을 관광(SightSeeing)하던 외국인은 확실했음. 일본인이였을까? 아니야 영어가 유창하니 홍콩인 또는 중국계 미국인? 아님 일본계 미국인? 아님 미국물 먹은 외국인?  여러가지 생각이 나더군요.


잡 생각을 하다, 갑자기 2011년 7월 2일 타이페이역 지하 코인락커 문이 안열러 고생했던 과거가 있던지라, 도와주었지요.

캐리어 손잡이가 캐리어 출입구쪽 쇠에 걸리는지라, 캐리어를 조금 눕혀서 밀었더니 금방 빠졌습니다.

그 동양 여성분은 "Thank you"를 연발 하였고, 난 "You're welcome!"하고 지나갔음. ㅎㅎ


대만과 일본 여행하면서 코인락커에 대한 기억이 났던지라 동북아시아쪽 외국인 여성분에게 금방 도와준 경험을 했습니다.

그런데 페이스북 주소나 메일 주소를 못얻은게 아쉽다는점? 그 여성분 정말 귀여웠음^^


아래 사진은 돈을 마구마구 먹은 타이페이역 지하1층 코인락커. 

2011.07.02. 문제의 타이페이역(台北車站)의 코인락커



홍대입구역에서 캐리어 빼다 못빼던 동양 여성분보니 7월 2일 밤 10시 반경 타이페이역(台北車站) 지하1층의 코인락커에서 경험한게 다시 생각났더군요 ㅎㅎ 


아래는 대만 타이페이역 지하 코인락커가 안열려서 당황핬던 경험입니다.^^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