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5회 Daum DevDay


이번에 제주도에 열리는 제 5회 다음 DevDay신청을 하였다.

Jong10님께서 미투데이에 "Daum DevDay 8월 29일(금)~30일(토) -> 저 좀 끼워주실 팀 구합니다!! (초 진지함)"을 올려서 바로 끌렸습니다. 멋모르고 같이 하자고 일을 저질렀는데 이제 실력발휘를 해야할듯 ㄷㄷㄷ

  • 행사명: 제5회 Daum DevDay
  • 일시: 2008년 8월 29일(금)~30일(토)
  • 장소: 제주 Daum GMC

이번 행사는 1박 2일간의 행사로 기획했으며 첫째날은 DevDay를 진행하고 둘째날 제주 투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습니다. 지난 행사들과 마찬가지로 직접 프로젝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언어를 통해 실제로 현장에서 구현해보는 라이브 코딩 행사입니다. 단, 이번에는 야외에서 바베큐 파티와 함께 개발을 하는 차이가 있지요. ^^ 아울러 이번 행사는 2~4인으로 구성된 팀 단위로만 참가 신청을 받으며 대표 1인만 신청하시면 됩니다. 또한 전체 참가 인원의 20% 이상은 여성으로 선발하는 여성 쿼터제를 적용하고자 하오니 여성 개발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가 신청은 8월 15일(금)까지 가능하며 이 후 추첨을 통해 40명을 선정, 8월 18일(월) 이 곳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신청 바랍니다.

행사 페이지: http://dna.daum.net/devday/

홈페이지에 위와 같이 공지가 되어 있더군요. 저는 제주도가 끌려서 그리고 고수님들과 프로그래밍을 하고 싶어서 참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 행사에 신청해서 당첨되면 단돈 3만원에 다음에서 밥주고 재워주고 여행까지 시켜준다는 아름다는 혜택을 준다고 하더군요.
Ruby on Rails라는 것으로 매쉬업을 하기로 하고 남들을 어떻게 이길지에 대해서도 의논을 많이 했습니다.

제발 당첨되면 방학 끝무렵에 제주도에 배우면서 거의 공짜로 놀러갈 수 있을텐데, 제 능력이 될지가 의문시;;
Ruby on Rails로 거길 갈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로그램 진행 순서입니다.

프로그램 진행순서를 보아도 하루는 코딩 하루는 노는 것으로 일정이 잡혀있는데 그 것을 단돈 3만원에 한다는 것이 정말 매력적이다.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Tmax Window 발표에 대한 단상  (2) 2009.07.09
노트북 배터리 리필함.  (4) 2009.02.04
정보검색에 대해서  (1) 2008.08.13
Ruby를 이용하여 Egloos에 글쓰기  (0) 2008.08.08
Ruby를 이용하여 Tistory에 글쓰기  (0) 2008.08.08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