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링크 - O'Reilly Media


Cyber Monday를 맞이하여, O'Reilly Media의 이북 가격이 매우 싼걸 확인하고는 멋모르고 이북을 덥썩 구입했습니다.

어차피 원서를 구입하는 비용+책의 부피, 보관때문에 집에서 공간낭비 및 돈 낭비가 있기 때문에 와이브로 갤럭시탭으로 이북을 볼 요량으로 구입했군요.

회사일로 바끈데 HTML5나 Java script, jQuery와 같은 재미있는 기술을 습득하려니... 주말을 희생해야하군요. ㅠㅠ


ps. Black Friday?, Cyber Monday?

출처: [톡톡! CNBC] Black Friday, Cyber Monday, Boxing Day

○ Black Friday
 
'Black Friday'는 11월 마지막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날을 말합니다. 이날 모든 소매업체에서 50%가 넘는 대박 세일을 합니다. 여기서 black 의 어원은 소매업체들이 회계장부의 'red ink' 즉 적자를 기입하던 것이 'black ink' 검은색으로 흑자를 기록하게 되었다는 뜻에서 그 어원이 있습니다.
 
○ Cyber Monday
 
추수감사절 연휴 다음주 월요일을 'Cyber Monday' 라고 합니다. 연휴를 마친 사람들이 월요일 일상으로 돌아와 인터넷을 이용해 Black Friday 연휴동안 사지 못했던 물건들을 구입하는데, 온라인 판매가 급증한다는 의미에서 Cyber Monday 라는 표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 Recent posts